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라지벌랄라 에피소드/이쁜 남준 지민 슈가 정국 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3:52

    #라지바라라 본보야지 탄이들이 라지바라라 노래 불렀잖아요나는 도대체 그 내용이 무엇인지 몰랐지만.. 이웃분이 알려 주셨어요.입 모양을 보고 단어를 맞히는 것은 저도 보았지만 명확하게 기억나지 않았습니다.근데 아미 형들... 이웃들.. 정말 용감해요! 소음... 까르보과인라를 지민이만 못 알아들어서 라지발라라고 내용하고 있었는데... 그것 또한 진이 딱 듣고 까르보 과인라와 맞힌 놀라운 게임입니다. 내공! 보면서 제가 웃고 너무 웃겨서 가져왔습니다 얼마전연푸른도적재적소에쓰였는데요,라지바라도이렇게적재적소에쓰는똑똑한방탄소년단입니다.탄이들 자세히 보니까 추억을 간직하고 있나 봐요.지민이의 라지바라를 게임합니다하면서 부를 수 있는 걸 보면 내용이에요. 장면도 너무 재미있었는데.타니들이 여행에서 그들의 추억을 기분좋고 유쾌하게, 신과답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또 감탄했습니다.


    #남준 #파괴몬 아무리 봐도... 남준이의 매력은 파괴에 있는 것 같아요.감자칩을 흔들었을 뿐인데 파괴되는 종이봉투. 이건 저도 본 것 같아요. 이 젤에 손만 만져도 망가지는걸 봤는데요?다른 장면은 또 Sound랑 모았어요. 남준이의 파괴본능은 아마도 영원히 지속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ㅋ


    >


    남준이 표정이 너무 웃기죠?아니 왜? 라고 생각하면서 해탈한 듯한 모습. w-inds.의 동상과 오빠...굉장히 웃습니다.


    >


    >


    >


    #슈가 1일본 쿠마 몬 이랑 설탕과 춤추는 귀여운 움챠루 보고 느낌이 좋아지고 가지고 왔습니다.


    >


    #지민, 진짜 소음을 들었어요.당신이 너무 예뻐서 친구한테 데려다 주니까 언니가 아니라 이모라서 마음이 아프대요.우리 큰 누행정부라고 우겨야지~ 했는데아무리 업어서 길렀다고 해도... 정국이 아버지가 7나이생이라는데.엄마이지 누나는 아니에요.."나이가 들어서 덕질하기가 힘든데 이럴 땐 좀 슬펐어요.올해진이 29설탕 28지에이호프남쥬은 27티민 뷔 26의 정국이 24에서 우리 아들들이 22,20이라... 엄마가 아니면 안 된다고 이모인데.그래도 이순간만은 언니가 되고싶네요 가끔 탄이들이 당신~ 너무 귀여울때 이 사진을 보면서 침착해야겠죠 ㅋ


    >


    #진 #정국진 머리 묶는 거 보고 너무 귀여워서 정국이도 있었는데 라는 기억이 나서 예전에 instargram에서 봤던 것처럼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 정국은 어느 정도 흉내를 냈을까? 그렇게 귀엽지 않아요.맏딸과 막내 이렇게 머리 모양까지 유아학교가 넘쳐납니다. 탄이들의 뉴스를 올리면 제가 계속 웃어요 문장 뒤에는 항상 붙어있는 흐흐흐흐 와우 흐흐흐가 이거 붙이는 게 과일이어도 물적 증거라는데. 어쩌죠?


    >


    >


    자~쉽고 사소한 에피소드지만 저는 라지발라라를 알게되서 좋았어요. 이젠 라지바라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즐거운 한주의 내용, 차고 알찬 스케줄로 행복하시길~ 저도 당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드릴게요!


    #bts #방탄소년단 ps. 까르보 과인이라 먹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