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미드 리버데하나 Riverdale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18

    안녕하세요. 다들 어떻게 지내세요?나는 당 1넷플릭스에서 본 리도베 1을 추천하러 왔 움니다~~~!그리고 당 1목요일 1이니까 약 얼마 만 더 참으면 최근 쥬이에키이 시작됩니다 ᅲ_ᅲ


    ​​



    줄거리 요약 정예기, 간단하게 이 리바데의 첫 줄거리를 얘기하자면!!! 처음의 정예기 조용하던 소도시 리바데의 처음이자 갑자기 누군가가 대나무 소리를 내요. 그로 인해 범인을 찾는 추리형식의 드라마입니다. ^^현지 시즌 3까지 방송된 상태입니다~~ 저는 시즌 첫화를 보자마자 충격적이었고, 재미있어서 바로 시즌 첫발을 정주했어요! 그런데 보니까 너는 먼 산에 간다구요! 그래도 시즌 첫화 줄거리를 요약해 줄게요. 제가 요약한것을 보고싶다면 꼭 봐주세요~~시즌초화예기)Jason이 물에 빠진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죽은 채로 발견합니다. ⇒여름방학 동안 아치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발견하는데, 그리고 나서 아치 옆집에 사는 아치의 소꿉친구인 베티엑의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상념상의 뒷면을 자주 드러내곤 합니다. 그러다 아치가 그의 음악선생님에 대한 감정이 커져가는 것을 느낍니다. 제이슨이 실종되었을 때 아치와 소리악 선생님이 그 주변에 있었는데, 아치의 음악 선생님은 무엇을 했는지 밝혀지면 직장에 잘리는 바람에 예기를 못했어요. 그렇게 실종살인문화재의 추리를 풀어가는 토대 위에서 첫 회가 시작됩니다! ​​​


    >



    등장 인물 ​ 1단 내가 리보, 1주인공들 간단하게 소개할게요~ 본 적이 있는 분들은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이 그녀를 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주인공을 알고 보는 것도 자신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베티베티의 주인공은 뭐라고 해야 되지... 저는 개인적으로 이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정말 매력적이고 예쁜 배우가 하셔서 정말 여자인 저도 반할 수가 없어요. 아무튼 베티의 매력에 빠지게 되겠지!!


    저그 헤드는 실제로 저그 헤드와 베티 배우 두 분이 커플이래요.그리고 저는 이 배우를 정말 나쁘진 않아요.요즘 리버데일 때문에 이 배우가 굉장히 핫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실제로 인기도 있대요.저는 앞서 저그헤드의 배우를 S&S까지 팔로우 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이분은 이렇게 사진을 보면 절대적인 매력을 느낄 수 없습니다. 따로 SMS과인의 얼굴책에서 가져온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ᅲ_ᅲ


    제 말에는 동감이죠? ​​


    베로니카의 거짓없이 매력적인 배우이자 인물입니다! 베로니카는 전학 간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집 자체가 부유한 것으로 나옵니다.


    아찌아찌의 빨간 털은 거짓없이 드물지 않나요? 거짓없이 이 배우의 머리색깔인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염색한 건지 왜냐면 당신 머리 색깔은 예쁘지 않아요? 어쨌든 아치는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좋았지만 자기 안에는... 네, 예기치 않습니다


    Cheryl 셰릴 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셰리를 매일 예민하게 해요.그런데 저는 셰릴의 감정을 이해해요.스포는 하고 싶지 않아서 내용은 하지 않지만 민감한 상태가 계속된다면 쉐릴에게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언젠가 좋은 소식이 있겠죠!!


    토니! 저는 첫 번째 소음에 토니가 남자인 줄 알았는데 여자였어요.어쨌든 토니의 매력도 정스토리와 함께입니다만, 보신 분이라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weet pea 개인적으로 역시 나쁘지 않은 인물입니다!! 그래서 등장인물은 메인인물인 제가 소개하고 싶은 주인공만 넣었네요.하하.. 이 밖에도 괜찮은 인물들이 몇 명 있지만, 베티, 저그헤드, 아치, 베로니카가 중심인물들이에요. ^^ ​


    평점 ★★☆여러분에게 저의 솔직한 감상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정내용 솔직하게 내용합니다! 저의 솔직한 평가를 드립니다!! 저는 하나단쳐sound에는 영혼을 가지고 보면서 정주행을 마쳤지만, 실은 아내 sound에게는 정말 재미있었지만, 도중에 당신들의 무예가 먼 산으로 흘러 버렸습니다. 그래서 시즌 2중간부터 못 봤었는데, 다시 근래에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부분만 넘기면 다시 시즌 3부터 재밌어 졌습니다~리보 데 하나도 실제로 America가 나쁘지 않아 영국에서 정내용의 너무 많은 지난 유행룰 가지고 있어 매우 유명합니다 모두 추리가 뛰어나지 않은 하이틴 장르의 미드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추천 포인트입니다. 어제 제가 추천해드린 루루보다는 무겁지 않아? 다른 소재의 예상도 나쁘지 않았으니까 즐거웠어요. '^룰루'는 실제로 하나가 된 하나를 소재로 만든 이야기이므로 다소 충격적이기도 한 방면, 리바데하나는 내용자이자 소설입니다! 그래서 기대하고 보는 것은 꼭 추천합니다.어떨 때 보는게 좋다고 생각하지 않나요?#정주행하고 싶은 드라마 #추리드라마 정주행에 좋은 드라마이고 추리도 나쁘지 않은 살인사건 같은 장르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누구나 나쁘게 생각할 것입니다.~~~를 믿으세요정내용 리얼 트루입니다!!


    >


    이미 넷플릭스에서 왕화가 제작된 걸로 보면 왜 트렌드가 많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성분이라면 확실히 저그헤드에 빠질꺼에요!! 이후에도 저는 더 재밌고 감동적인 드라마 추천을 받아 나쁘지 않습니다.감사할께요~~ 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