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박싱] 나이키 점프맨 다이아몬드 미드 PF(NIKE Jumpman Diamond MID PF)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3:36

    #언배싱 #농구화 #자신이끼 #점프맨 #다이아몬드 #MID #PF #검빨


    정말 오랜만에 농구화를 샀다. 신중하게 구입한다고 말했었는데, 정말 결국 가격에 치우쳐 표결을 해버렸네요. 하지만 비용 대비 좋은 농구화라고 말한다. 켐바워커 제이슨 테이텀 등이 신으면서 알려지게 된 농구화라고 한다.


    >


    배송은 빠른 편이었습니다. 1~21정도 걸렸던 것 같군요. 박스의 황금색 점프 오른쪽에 흠집이 있었는데, 조금 상처를 입었어요. 하지만 제품의 퀄리티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어디에도 불평은 할 수 없네요.



    >


    ​ 사이즈는 270mm입니다. 자신이 키 제품의 경우 나는 주로 265~270mm를 신습니다만, 최근에는 265mm보다 270mm가 더 나는 것 같아요. 롯데 백화점에 전시된 270mm제품을 시험하고 자결했다. 물론, 호구에 오르지 못하고 말만 보고159,000원 백화점 가격보다 싼 온라인 구매 가격으로 구입했어요.. 제가 구매 한 인터넷 구매 가격은 129,000우오은이옷움니다. ​


    >


    >


    점프맨 다이아몬드 미드PF의 경우 저는 검정을 구입하였는데 가장 기본에 충실한 색상이기도 하고 아직 국내에는 많은 종류의 색상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몇 가지 다른 색깔을 인터넷으로 찾아서 보여드리면!


    >


    >


    >


    그 밖에도 몇 가지 색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농구화에 흰색의 비중이 많은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거짓 없이 결국 보편적인 인기색의 배합인 "빨강"에 들어갔습니다!


    >


    >


    본인이 키의 대표 디자이너인 '팅커 햇필드'가 직접 디자인했다는 스토리도 있지만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 밑창, 측면 등에 'BYTHINKER HATFIELD'라고 적혀 있습니다.개인적으로는 점프맨이 산을 넘는 듯한 형상도 느껴지는 것 같고, 더 뛰어오르는 느낌이 들지만, 이것은 좀 촌스러운 생각인 것 같습니다. ...


    불이 붙었는데 불이 붙었을 때는 바빠서 사진을 한 장도 못 찍었어요. 굳이 사진 없이 평가하자면 무게는 가벼운 편, 접지력도 좋은 수준, 쿠션은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목을 잡아주는 고민도 우수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가성비로 치면 최고 수준이 아닌가 싶다.가격은 다소 보급형인 것 같지만 성능은 그 이상인 것 같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