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신승훈의 뮤즈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6:14

    제가 존이예기, 존이예기를 기다리고 기다리던 앨범이 발매되고 일단 이 앨범부터 추천드릴게요.블로그 방문자 분들은 가수 "신승훈"씨를 아시잖아요?요즘 젊은 분은 모를지도 모르지요?앨범을 냈다고 하면 한 00만장 이상은 기본이고 국민 가수, 발라드의 황제로 불리던 90년대 최고의 유행 가수이며 싱어송 라이터'신승훈'씨 이발 탁해서 3년간 훈련, 프로듀싱을 진행한 가수'로시(Rothy)'의 데뷔 싱글이 지난 9일에 발매되 옷슴니다.


    >


    예명'로시(Rothy)'는 소속사'도로시 컴퍼니'에서 따왔다고 하지만'신승훈'씨는 27년간 가수 센 하루의 능력에 '로시(Rothy)'의 프로듀스에 모두 쏟아 부었다고 합니다.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원모드 가수라고 해서 어떤 가수인지 음반이 나쁘지 않다.깃발을 정예기 바라며 기다렸는데, 일 9살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깊이 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군요.


    >


    작곡은 "신승훈"씨, 작사에 당신 무본인으로 유명한 최고의 작사가 "김이봉인"씨와 영화감독으로 시인으로 유명한 "원태영"씨, 편곡에 작곡가인 "이현승"씨와 "TM"까지 참여 음악스텝을 봐도 확실히 들어야하는 싱글이죠?


    >


    여성 솔로 가수가 많지 않은 요즘, 정말 말을 믿고 들을 만한 여성 솔로 가수가 본인 온 것 같아 반갑네요.'신승훈' 씨는 영이 이야기 Ze-s 소음 새 앨범이랑 콘서트에서 돌아온다고 해서 기대하며 위로하는 가사의 "Rothy"의 데뷔 싱글 들어보겠습니다.


    <로쉬(Rothy) - Stars> 내 별자리는 상처투성이 자리, 내 혈액형은 abo, 또 ab형에게 들킬까봐 늘 자신을 숨겼다.I'm sorry, 어떤 사람이 되고 싶었는지, 그런 사람이 되면 행복해지는지, 내 목소리 sound로 내 목소리에 속삭여 all right의 길을 잃어버려서 그럴지도 모르고, 사람의 그림자를 따라갈 수 없어.잃은 본인을 찾아줘.아무것도 아닌게 나한테는 어려워.그냥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거울로, 웃고 싶지 않을 때는 웃지 말고, 낮 낮 낮 낮 낮 낮 낮 낮 낮 밤 거의 매일 자신을 그려보고, 내가 만드는 본인만의 별자리도 지울 수 없는 빛으로, 이 방에 불이 꺼졌어.그리고 피곤한 하루가 잠들어 있는 왠지 그것을 봐야 졸리고, 잘 모르겠지만 애달픈 마소리가 뭔지 모르겠지만 잘 하고 싶은 마음이 마소리가 중요해.아무것도 아닌데 나한테는 어려워.그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거울로, 웃고 싶지 않을 때는 웃고 싶을 뿐 나는 거의 내 자신의 눈을 뜨지 않는다.날 꾸짖고, 탓하고, 혼자서 슬퍼하고, 잠들고, 본인을 지우고, 쓰고, 그리고 후회하고, 누구도 아닌 내가 되어서, 지금 또 그런건 싫어.아무것도 아닌게 나한테는 어려워.누가 나한테 말해줬으면 좋겠어.울고 싶을 때는 울고 웃고 싶지 않을 때는 웃겠지, 하고 늘 밤낮없이 매일 나를 바라보고, 빛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스토리를 아는 별하 본인이 잘 이야기 한다고 매일 내게 말해줘.아무것도 아닌게 나한테는 어려워.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는 거 내가 빛날 수 있도록 울고 싶을 때는 울고 웃고 싶지 않을 때는 웃지마.반은 거짓말 이야기 그 사이에 어디쯤 있는 본인이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안아주고 싶다.


    >


    소른펜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